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봄·여름 간절기에 입기 좋은 커플 라운딩룩을 선보였다.
힐크릭이 제안하는 패턴 포인트 커플룩은 보색의 과감한 컬러 조합과 심플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커플룩으로 선보인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는 카나비 스트릿의 벽화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감성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피케셔츠 스타일의 제품이다.
여성용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력과 땀 흡수로 높아지는 온도와 강한 햇빛 등의 환경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네이비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화보 속 한예슬처럼 같은 톤의 블록 큐롯, 썬캡과 매치하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딩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남성용은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반팔 티셔츠다. 어깨에서 가슴부로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여성용 제품에 적용된 패턴의 컬러 조합과 매칭돼 맞춘 듯 아닌 듯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며, 쿨 터치 기능 및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 적용으로 뜨거운 햇볕 아래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두 가지다.
힐크릭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필드로 커플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제품 선택이 중요한 만큼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멋스러운 커플 필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