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6월 분양 예정

원나래 기자

입력 2018.05.23 09:06  수정 2018.05.23 09:30

양산웅상농공단지 등 산업단지 가까워…전 가구 전용 85㎡ 이하 구성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조감도.ⓒ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은 6월 양산 덕계권역 기존 주거 중심지에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구국토건이 시공하는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0층 7개동 규모로 전용 70㎡, 84㎡ 총 405가구로 구성돼 있다.

세부면적 별로는 ▲전용 70㎡ 64가구 ▲전용 84㎡A 225가구 ▲전용 84㎡B 116가구 등 총 3개 타입이다. 특히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는 주거타운의 중심에 산업단지가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와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췄다. 우선 양산웅상농공단지, 양산매곡그린공단, 양산덕계일반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또 단지가 위치하는 웅산지역은 사업비 300여억원을 투입, 웅상지역 문화·체육의 중심지 역할을 담당할 웅상 센트럴 파크를 조성하는 등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여가와 힐링 공간으로 자리 매김한 대운산 휴양림에 내에 생태숲·항노화 힐링서비스 체험관도 조성된다.

우수한 교육여건도 돋보인다. 단지 인근에 신명초, 평산초, 천성초, 웅상중,웅상여중, 웅상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하며, 다양한 학원가가 조성돼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과도 가깝다. 더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이다. 단지 앞으로 소하천이 흐르고, 뒷편으로는 천성산 등산로 등이 위치해 배산임수의 명당을 자랑한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양산시 웅상도서관과 웅산체육공원이 가까이 위치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가까워 쇼핑시설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또 내년 완공 예정인 부산~울산 7번국도 우회도로 구간이 개통되면 부산, 울산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지는 등 특급교통망도 자랑한다. 특히 웅상 지역 내 26개 노선 약 6.1km에 대한 도로개설 사업도 진행돼 통행불편 해소와 교통 서비스도 향상되는 등 다양한 교통호재도 예정돼 있다.

단지는 주력 평형인 전용 84㎡ 타입과 실속형 틈새평형인 전용 70㎡ 타입을 선보인다. 틈새평형은 전용 59㎡ 소형타입보다 넓은 실사용 공간을 누리면서 중대형보다 가격부담이 적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전용 84㎡ 타입은 방과 거실이 모두 전면에 배치되는 4Bay 설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과 일조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전용 70㎡ 타입 역시 3.5Bay 구조로 채광과 조망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내실 파우더룸, 대형 드레스룸, 입주민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알파룸(일부 제외)도 제공해 실속형 평면을 자랑하며,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실내외 주민운동공간 등의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한편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