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동방신기 광고 영상 공개…"글로벌 고객 소통 강화"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4개 언어로 제작
신라면세점은 자사 모델인 그룹 동방신기와 그룹 하이라이트가 출연한 ‘스낵 컬처’ 방식의 영상 광고를 5년만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광고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로 제작됐으며, 간식으로 먹는 스낵처럼 간단하게 콘텐츠를 소비하는 ‘스낵 컬처’ 방식으로 편당 10여초 내외로 짧게 제작됐다. 신라면세점 SNS 채널을 통해 시리즈처럼 공개했다.
영상은 신라면세점 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동방신기가 출연하는 5편과 그룹 하이라이트가 출연하는 1편, 메이킹 필름 2편 등 총 8편이다. 출국 전 공항에서 즐기는 면세쇼핑의 즐거움, 멤버십 혜택, 공항 필수 방문지로서의 면세점, 연중 진행되는 이벤트와 행사 혜택, 온라인 면세점을 이용한 편리한 쇼핑 등 신라면세점의 주요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8년째 신라면세점 모델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동방신기는 5년만에 신라면세점 영상 광고에 정장을 입고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세계적 수준의 면세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신라면세점의 혜택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롭게 알리기 위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