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40주년 기념 한정판 슈즈 컬렉션 출시
특별 제작한 샌드 색상 부츠와 로퍼 등 5종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어그(UGG®)가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슈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어그’는 오리지널 양털 부츠로 유명한 브랜드다. 부츠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 장갑, 소품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어그는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샌드 색상의 천연 양털 슈즈 5종을 제작했다. 40주년을 의미하는 ’40:40:40’ 문구를 신발 측면에 새겼으며 신발 뒷축과 테두리 부분에 블루, 베이지 혼합 스티치 장식을 적용했다. 여성용 3종, 남성용 2종으로 선보인다.
남성용은 발목 기장의 레이스업 부츠(lace-upboots, 끈으로 묶는 신발)와 양모 로퍼로 출시한다. 여성용은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와 슬리퍼 형태의 단화로 선보인다.
어그는 40주년 기념 슈즈 출시를 기념해 YG 케이플러스(YG KPLUS) 소속 모델들과 함께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공개한다.
총 14명의 개성 있는 모델들이 어그의 40주년 기념 슈즈를 비롯해 총 40개의 가을·겨울 신상 슈즈를 신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냈다. 각 영상에서 어그 특유의 편안하고 따뜻한 스타일 외에도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느낌의 스니커즈, 슬리퍼, 로퍼, 부츠도 만나볼 수 있다.
40주년 기념 어그 슈즈는어그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빌리지에서는 오는 11월 1일까지 40주년 기념 슈즈를 포함한 어그의 가을겨울 신규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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