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中 ‘국제수입박람회’서 제품 22종 선봬


입력 2018.11.07 16:56 수정 2018.11.07 16:56        유수정 기자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필두로 필터 시스템 전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국제수입박람회에서 바이어들에게 코웨이 공기청정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필두로 필터 시스템 전시

코웨이가 중국 시장에 제품을 소개하고 ‘물·공기 전문 기업’ 이미지 쌓기에 나선다.

코웨이는 오는 10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중국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개최하는 첫 번째 수입박람회로, 시진핑 주석이 주도하는 국가 차원의 중심사업이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공기청정기 9종 ▲정수기 7종 ▲비데 5종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2종의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6D)’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는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및 상부에 배치해 다양한 공기 질 상황에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계절과 환경, 공간별로 복잡한 공기의 질을 관리하는 차별화된 필터 시스템을 전시하고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예정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물·공기 전문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crysta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