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사이즈’ 미스맥심 미공개 화보 달력
남성잡지 맥심(MAXIM)이 모델들의 미공개 레전드 섹시 화보로 꾸민 신년 대형 고급 달력을 출시했다.
'미스맥심 레전드 컷'이라는 달력 이름에 걸맞게, 이번 맥심 한정판 캘린더에는 그간 공개하지 않은 비밀스럽고 섹시한 B컷 24장이 담겼다. 화보 속 여성 모델들은 모두 미스맥심 콘테스트라는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 독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발한 모델로, 맥심 화보와 파티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와 뮤직비디오, 광고, 1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는 친숙한 인물들. 대표적인 모델로는 엄상미, 강선혜, 이수미 등이 있다.
해당 달력에는 가장 사랑받는 미스맥심 12인의 화보가 실렸다. 화보에 등장한 모델들은 각 월에 어울리는 섹시 콘셉트로 남심을 저격한다. 맥심 관계자는 "매년 맥심 달력을 기대하는 독자들이 많았다. 이번 한정판 고급 달력 역시 조기에 품절이 예상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이번 한정판 맥심달력은 매년 맥심 1월호 부록으로 제공하는 일반 소책자형 달력과 차별화한 고급형 대형 달력이다. 가로 40cm, 세로 70cm의 큰 사이즈라 소장 가치가 더 높다. 고급 스프링 제본 방식으로 벽에 걸기 쉽게 만든 것도 특징.
또한 앞뒤 양면에 각각 다른 화보를 넣어 구매자가 직접 원하는 사진을 걸 수 있게 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맥심 달력이) 올 크리스마스부터 지금까지, 특히 친구 선물용으로 나가고 있다”고.
1,000부 한정으로 제작된 미스맥심 레전드 화보 달력은 맥심 홈페이지와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