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9.02.19 16:36 수정 2019.02.19 16:40        김유연 기자
ⓒ한세드림 ⓒ한세드림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위크’는 매월 마지막 주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나 포인트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리바이스키즈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첫 멤버십 위크에서는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제품인 데님 트러커 신상품과 빅로고의 맨투맨 티셔츠, 간절기용 패딩 점퍼 등 총 29종의 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력 제품인 ‘인디고 트러커 자켓’은 부드러운 소재의 데님에 니트 후드와 프렌치 테리 슬리브가 더해져 편안함과 보온성까지 챙겨 간절기부터 꽃샘 추위가 찾아오는 봄에도 자유로운 활동을 선사한다.

아울러 소맷단과 밑단의 테이핑 배색 디테일 및 후면의 빅로고 나염으로 포인트를 준 ‘쇼트후디 패딩 자켓’과, 부드러운 프렌치테리 안감의 맨투맨 티셔츠도 인기 아이템이다.

행사는 멤버십 가입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리바이스키즈 매장에서 열린다. 특히, 해당 기간 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