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국제약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출시


입력 2019.04.11 09:13 수정 2019.04.11 09:13        이은정 기자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 ⓒ동국제약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 ⓒ동국제약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테라톡스가 신제품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귀에 걸어 고정시키는 밴드 타입의 마스크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케어 제품이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세월의 흔적이 나타나는 눈 밑부터 볼살과 턱 라인, 그리고 목 부위까지 감싸줘 리프팅 효과가 있다. 마스크 바깥쪽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원단으로, 안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겔로 만들었다.

이 마스크는 더블 핏 리프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은 동국제약의 독자 성분인 골든 리프팅 프로테인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준다.

얼굴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주는 리프팅 크림을 먼저 바르고 그 위에 리프팅 마스크를 밀착하면 빈틈없이 강력한 2중 페이스 타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리프팅 케어에 대해서는 제품도 고가이고 시간도 많이 투자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라며 “소비자들이 이러한 금전적∙시간적 부담을 덜고 보다 손쉽게 리프팅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오는 12일 오후 7시35분 NS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와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을 함께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