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글로비스, 휴가길 ‘안전운전용품 세트’ 무료 배포


입력 2019.08.01 13:50 수정 2019.08.01 13:50        조인영 기자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는 1일 경기도 이천 마장휴게소(상∙하행선), 2일 강원도 횡성 횡성휴게소(강릉방향)에서 운전자들에게 안전운전용품 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현대글로비스는 이틀에 걸쳐 총 1만여개의 안전운전용품 세트를 배포할 예정이다. 안전운전용품 세트는 졸음방지용 껌과 사탕, 아이스 패치, 손 지압기, 휴대용 목베개, 차량용 햇빛 가리개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차량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현장에서 여름철 각종 벌레들로 인해 오염된 차량의 앞유리를 세척해 주는 클린 서비스를 실시해 운전자들의 쾌적한 시야 확보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장시간 운전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가벼운 신체활동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간단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올해 하반기에 군부대 운전병과 화물차 운전기사, 운전면허시험 응시자 등으로 안전운전용품 세트 기증 범위를 넓혀 안전운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데 더욱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졸음운전은 대형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휴가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지속적인 안전운전용품 세트 배포로 운전자들의 졸음운전 감소와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