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CCTV 맘카로 안심하고 반려동물 키우세요”


입력 2019.09.01 09:00 수정 2019.09.01 08:42        김은경 기자

메리츠화재와 반려동물 케어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와 메리츠화재가 공동으로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케어 프로모션을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메리츠화재가 공동으로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케어 프로모션을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LG유플러스

메리츠화재와 반려동물 케어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는 메리츠화재와 공동으로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케어 프로모션을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메리츠화재의 반려동물 실손의료비 보험 ‘펫퍼민트’에 가입한 고객은 폐쇄회로(CC)TV ‘맘카(모델명 HCTHV-4005)’를 단독으로 3년 약정 기준 월 6600원(이하 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설치비 2만2000원도 면제받을 수 있다.

펫퍼민트는 반려동물이 질병, 상해로 입원 또는 통원 치료 시 발생한 의료비의 최대 70%를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이다.

맘카는 반려인이 외출 시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상태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보살필 수 있는 CCTV다.

이 제품은 ▲집안 곳곳을 사각지대 없이 확인하는 360도 파노라마 촬영 ▲집 안의 상황을 보며 말을 걸 수 있는 실시간 대화 ▲사람의 움직임을 구별해 외부 침입여부 알림 등이 가능하다. 서비스 신청은 메리츠화재 펫퍼민트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조동우 LG유플러스 홈제휴영업담당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부모들은 맘카와 함께 U+사물인터넷(IoT)스위치를 활용해 깜깜한 밤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불을 켜주고, 덥거나 추운 경우 U+IoT플러그, 인공지능(AI) 리모컨을 활용해 에어컨이나 전기장판을 작동시켜 스트레스 없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