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물어보살' 성현아 "기사만 나면 실검 1위에 악플, 속상"


입력 2019.09.09 21:07 수정 2019.09.09 18:07        부수정 기자
배우 성현아가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온다.ⓒKBS Joy 배우 성현아가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온다.ⓒKBS Joy

배우 성현아가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온다.

9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5회에서는 악플(악성댓글)로 인한 고충을 털어놓는 성현아에게 보살들이 현실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성현아는 기사만 났다 하면 실검 1위를 찍으며 수많은 악플이 달린다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를 진지하게 듣고 있던 서장훈이 "초월을 해야돼"라며 힘든 시간을 겪은 만큼 좀 더 단단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성현아는 자신에게 달리는 악플의 속상함보다 자신으로 인해 가족도 함께 이슈가 되는 것에 미안함을 표현했다. 성현아를 안타깝게 보던 아기동자 이수근은 "난 내 기사 뜨면 안본다니까"라며 무대응으로 의연하게 넘기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서장훈은 공백을 깨고 다시 대중 앞에 선 성현아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그녀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는 후문이다.

9일 밤 9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