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원F&B, 캐나다산 프리미엄 펫푸드 '뉴트람' 출시


입력 2019.11.28 08:58 수정 2019.11.28 09:01        김유연 기자
ⓒ동원F&B

동원F&B는 전통적인 펫 휴머니즘 국가 캐나다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을 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뉴트람은 지난 2005년 창립한 캐나다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소화흡수와 영양밸런스 및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람의 펫푸드는 30여 가지 천연 원료를 사용한 최고등급 홀리스틱 사료다. 캐나다 온타리오에 위치한 자가공장에서 생산하며, 현재 약 36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뉴트람은 총 세 가지 라인업을 통해 건강한 건식 펫푸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별 영양 밸런스를 강조한 ‘사운드’와 비만, 과체중조절을 위한 ‘아이디얼’, 저당지수와 영양을 제공하는 그레인프리 ‘토탈’ 시리즈이다.

동원F&B는 지난해 8월 뉴트람과 국내 론칭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에 반려동물 건식사료 9종을 출시했다. 세 가지 라인업 제품 3종씩이며, 반려견 사료 5종과 반려묘 사료 4종이다. 뉴트람 9종은 엄선된 단백질원과 연어 오일∙석류∙강황∙라즈베리∙케모마일∙아마씨 등 다양한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면역력∙활동성∙소화력∙피모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동원F&B 관계자는 “‘뉴트람’은 건강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추구하는 가치가 같다"며 "당사의 주력인 습식 펫푸드와 뉴트람의 건식 펫푸드의 조합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