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금융, 中企 성장 지원 위한 패키지 상품 'ONE KB' 출시


입력 2020.02.03 08:57 수정 2020.02.03 08:57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금융그룹 모델이 원 케이비(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모델이 원 케이비(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금융상품에 다양하고 실질적인 우대 혜택을 담은 원 케이비(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 고객이 4개 회사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국민은행의 ONE KB 기업 우대대출은 일반상품 대비 최대 0.4%포인트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시설자금 대출시 소요자금의 최대 90%까지 지원하고 최장 20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 대출금 상환에 대한 부담도 크게 낮출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출금액에 따라 세무회계 컨설팅·CEO 특화 자산관리 서비스·임직원 자산관리 세미나 등의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KB손보의 ONE KB 기업종합보험Ⅱ은 사업장 내 화재손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리스크를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0%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국민카드의 ONE KB국민 기업카드는 적립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이고, 포인트 자동 환급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캐피탈의 ONE KB 캐피탈은 신차할부·렌터카·자동차리스·의료기기리스 등의 상품 이용 시 월납입금액 또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은 중소기업고객 대상 대표 상품에 실질적인 혜택을 담아, 중소기업의 금융부담을 덜어주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B금융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