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영웅, 지상파 음방 데뷔…깊은 울림 선사한 라이브


입력 2020.04.04 18:33 수정 2020.04.04 18:33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임영웅.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임영웅.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드디어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난 3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화이트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다. 곡의 서정적인 선율과 임영웅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라이브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쇼 음악중심'에서 멋진 비주얼로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임영웅은 계속해서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린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이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