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디아지오코리아, 이마트·롯데마트서 ‘위스키 페스티벌’ 할인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0.04.29 09:56 수정 2020.04.29 09:5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고급스럽게 홈술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겨냥해 기획

조니워커, 싱글톤 등 프리미엄 위스키 7종 평균 20%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 제공

블렌디드 위스키, 싱글몰트 위스키, 버번 위스키 등 다양한 위스키 마련

ⓒ디아지오코리아

국내 1위 위스키 업체인 디아지오코리아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간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조니워커, 싱글톤 등 자사의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를 평균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을 위해 위스키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과 최근 ‘홈술’ 문화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집에서도 보다 고급스럽고 색다른 음주경험을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디아지오코리아의 블렌디드 위스키, 싱글몰트 위스키, 버번 위스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할인 대상은 ▲화이트워커 바이 조니워커▲싱글톤 더프타운 ▲코퍼독 ▲크라운로얄▲탈리스커 10년 ▲오반 14년▲불렛 버번 등 총 7가지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홈술은 혼술을 넘어 화상통화를 통해 지인들과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버추얼 파티’를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주종을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라며 “이에 5월을 맞아 기존 위스키 애호가들은 물론이고 평소에 위스키를 접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디아지오의 위스키들은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블렌디드 위스키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는 200여년 역사의 조니워커 브랜드가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한정 출시한 제품으로 캐러멜 및 바닐라향, 상큼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레몬시럽을 더한 ‘조니레몬’과 진저에일을 섞은 ‘조니진저’ 등 칵테일로도 즐길 수 있다. ‘조니레몬’과 ‘조니진저’는 재료만 있으면 혼자서도 손쉽게 제조할 수 있으며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조니레몬’ 칵테일 레시피는 300ml 정도의 잔에 얼음을 담고 베이스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30ml를 넣는다. 그리고 데미소다 레몬 또는 레몬 토닉워터를 잔 가득히 붓는다. 그리고 레몬 슬라이스를 올리면 된다. ‘조니진저’ 칵테일 레시피도 마찬가지로 얼음을 300ml 정도의 잔에 담고 베이스로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30ml를 넣는다. 진저에일을 잔에 가득 붓는다. 그리고 오렌지 슬라이스 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올리면 완성이 된다.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 더프타운’은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더프타운 증류소에서 생산된 싱글몰트 위스키로 과일향과 견과류향을 풍겨 위스키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는 1830년에 스코틀랜드 스카이섬에 세워진 증류소에서 생산되며 세계적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다. 바다의 자연환경을 반영하고 있는 위스키로 평가되며, 스모키향과 후추맛, 짭짤한 맛 등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코퍼독’은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8가지 몰트를 숙성시켜 탄생했다. 특별한 숙성과 블렌딩 과정을 거친 코퍼독은 강렬한 피니시와 오크의 잔향, 달콤한 토피향과 베리, 시트러스, 사과, 배 그리고 스파이시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소다와 섞어 마시는 ‘독앤소다’, 홉하우스13 맥주와 믹스한 ‘독하우스’ 그리고 콜라를 넣는 ‘독앤콜라’ 등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디아지오코리아는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동안 세계적인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출신의 바텐더 3명(김진환, 최원우, 홍두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조니워커와 싱글톤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과 달고나 하이볼 등 이색적인 칵테일 레시피들을 조니워커 및 싱글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디아지오는 최근 ▲표준잔을 기준으로 자신의 주량을 측정하며 적당히 마시기 ▲물 또는 다른 음식 함께 섭취해 알코올의 흡수를 최대한 늦추기 ▲디아지오 바 아카데미 등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활용해 자신만의 칵테일을 만들어 즐기기 ▲화상 채팅 플랫폼을 통해 지인들과 버추얼 파티를 즐기기 등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문화 정착을 위한 팁을 제시한 바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