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은행, 이유식 전문브랜드 엘빈즈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05.29 08:39 수정 2020.05.29 08:40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최홍식(왼쪽에서 두 번째)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왼쪽에서 세 번째)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28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은행 최홍식(왼쪽에서 두 번째)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왼쪽에서 세 번째)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28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 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홍식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했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찌난해까지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음 달부터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활용해 청약저축, 적금 등의 상품 가입한 영유아 고객에게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아동수당수급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부모고객에게 엘빈즈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만 5세 이하 신규고객에게 1만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영유아 및 부모고객에게 추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밖에도 양사는 다양한 공동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각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맞벌이 부모 수요에 부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아이와 부모고객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