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경,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 ‘편의점 샛별이’ OST ‘시소’ 17일 발매


입력 2020.07.17 16:30 수정 2020.07.17 16:3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세븐시즌스 ⓒ세븐시즌스

가수 박경이 신흥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박경은 17일 오후 6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OST 파트6. ‘시소’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시소’에 대해 “발랄하고 통통 튀는 멜로디에 박경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우주소녀 설아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곡은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레고 붕 뜨는 마음을 시소 타는 것에 비유한 감각적이고 위트가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박경이 직접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았다.


박경은 지난해 JTBC ‘멜로디책방’을 통해 프로듀서로서 이례적으로 ‘BOOK OST’를 제작했다. ‘믿는 수밖에’라는 곡은 선우정아, 수란, 송유빈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에 박경의 담백한 랩이 더해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 3월 발매한 KBS2 드라마 ‘어서와’의 OST ‘띵동’ 또한 박경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경쾌한 리듬의 로맨스 감성에 박경만의 멜로디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