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소유, 신곡 뮤비 티저 공개…'매혹적 비주얼'


입력 2020.07.25 11:33 수정 2020.07.25 11:33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소유ⓒ스타쉽 소유ⓒ스타쉽

가수 소유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소유의 새로운 싱글 ‘가라고(GOTTA GO)’의 뮤직비디오 티저 트레일러 버전을 공개했다.


약 15초 남짓한 티저 영상에서는 소유가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관능적인 눈빛과 카리스마 있는 포즈는 소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신곡을 예고했고, 여기에 짧지만 강렬한 멜로디와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신곡 ‘가라고’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신곡 ‘가라고’는 미국 L.A Hollywood에 기반을 둔 55(Arthur J, Francis)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냈다. 특히 자신감이 넘치는 가사에 소유만이 낼 수 있는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소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소유는 이번 신곡을 통해 퍼포먼스 퀸으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선사한다.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은 물론이고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비주얼,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오직 소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음악과 무대로 가요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소유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라고’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