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유플러스, 미국 CBS 인기드라마 VOD 단독 제공


입력 2020.09.06 09:00 수정 2020.09.05 15:14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U+영화월정액’ 가입자 대상…CSI·NCIS 등 방영

LG유플러스 모델들이 CBS 미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CSI, NCIS 등 미국 CBS 인기 드라마 VOD를 국내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CBS는 다수 인기 드라마를 방영해 국내에서 ‘미드 열풍’을 일으킨 미국 3대 지상파 방송사다.


LG유플러스는 ‘U+영화월정액’ 가입자를 대상으로 800여편의 CBS 인기 드라마를 제공한다.


U+영화월정액은 4만여 편의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추가 구매 없이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로, 매주 최신 영화 10편이 업데이트된다.


이번에 새로 제공되는 CBS 주요 콘텐츠로는 ▲‘CSI’ ▲‘NCIS’ ▲‘유레이 도노반’ ▲‘덱스터’ ▲‘굿 와이프’ 등이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이 속 시원하게 인기 ‘미드’를 정주행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U+영화월정액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