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나훈아 언택트 공연, 전 세계 방청 신청 쇄도…홈페이지 일시 마비


입력 2020.09.08 14:00 수정 2020.09.08 13:1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KBS

KBS2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 방청 신청이 오픈과 동시에 전 세계에서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어게인’은 나훈아가 15년 만에 펼치는 공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나훈아는 “코로나로 인해 온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지쳐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되겠다.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말한 바 있다.


지난 1일부터 KBS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온라인 방청 신청에 한국은 물론 LA, 호주, 파리,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각지의 신청이 이어졌다. 특히 해외에 거주하는 교민들은 물론 해외 팬들과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팬들까지 공연 방청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신청자가 몰릴 것을 예상했지만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 됐을 정도”라며 “홈페이지가 오픈 되자마자 실시간 현황 확인이 어려울 정도로 공연 방청 신청이 쏟아지는 등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선착순 신청이 아니며, 9월 10일까지 KBS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을 완료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사연에 따라 1000명이 당첨된다. 9월 23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한가위에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