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명 모바일상품권 제공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저축은행중앙회가 모바일앱 ‘SB톡톡플러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앱리뷰 작성’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SB톡톡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2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3(2명), 편의점 모바일상품권(200명, 선착순 이후 작성자)을 제공한다.
‘앱개선 제안’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SB톡톡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의 개선사항 등을 제안하면 심사를 통해 에어팟프로(2명)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중순에 발표한다. 앱리뷰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앱을 다운받은 후 별점과 리뷰를 남긴 후 내용을 SB톡톡플러스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앱 개선 제안은 SB톡톡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제안 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9월 출시한 저축은행 통합 모바일앱 SB톡톡플러스는 출시 10개월 만인 지난 7월 수신액 3조원을 돌파한데 이어, 8월말 기준 수신액 3조 2천억원을 달성했다. 또 단기간 내 여러 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정기예금 전용 계좌서비스’ 제공해 한 달여 간 정기예금 수신액 1200억원을 넘어섰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저축은행의 계좌개설 시 단 한 번의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만으로 다수의 저축은행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비대면 정기예금 전용계좌와 신원증명간소화 서비스가 결합하면 저축은행 거래고객의 이용 편의가 크게 개선되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