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리브(Liiv) 고객 500만 돌파 기념으로 '500만 Liiv 고객님과 함께하는 THANKS WEEK!'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6년 6월에 출시된 Liiv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민은행의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이다. Liiv의 대표서비스는 ▲수수료가 없는 송금 ▲최대 90%의 환율우대가 가능한 환전 ▲은행 방문 전에 대기시간이 절약되는 번호표 발행 ▲통장이나 카드 없이 출금이 가능한 자동화기기(ATM) 입출금 ▲70만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페이서비스 등이다. 지금까지 Liiv를 통한 송금액은 13조7000억원을 넘었고, 환전은 458만건, 번호표 발행 이용 건수는 220만건, ATM 이용금액은 1041억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Liiv 가입자가 500만명을 넘어선 기념으로 진행되며 ▲리브 송금 후 응모 고객에게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 ▲제로페이 결제 후 응모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0% 포인트리 적립(최대 2000포인트리)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iPad Air 10.9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Liiv 이용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