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Liiv 고객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0.12.03 11:24 수정 2020.12.03 11:24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이 리브 고객 500만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 소개 포스터.ⓒ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리브(Liiv) 고객 500만 돌파 기념으로 '500만 Liiv 고객님과 함께하는 THANKS WEEK!'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6년 6월에 출시된 Liiv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민은행의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이다. Liiv의 대표서비스는 ▲수수료가 없는 송금 ▲최대 90%의 환율우대가 가능한 환전 ▲은행 방문 전에 대기시간이 절약되는 번호표 발행 ▲통장이나 카드 없이 출금이 가능한 자동화기기(ATM) 입출금 ▲70만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페이서비스 등이다. 지금까지 Liiv를 통한 송금액은 13조7000억원을 넘었고, 환전은 458만건, 번호표 발행 이용 건수는 220만건, ATM 이용금액은 1041억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Liiv 가입자가 500만명을 넘어선 기념으로 진행되며 ▲리브 송금 후 응모 고객에게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 ▲제로페이 결제 후 응모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0% 포인트리 적립(최대 2000포인트리)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iPad Air 10.9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Liiv 이용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