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이성경’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에 맞춰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총 10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온라인몰 누적 리뷰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자사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을 통틀어 누적 10만 건 이상의 후기를 보유한 '건강한 간 밀크씨슬'과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이 있다. 특히 건강즙 라인은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며 대표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그 외 광고를 통해 입소문을 탄 ‘10억 생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 역시 주요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GNM자연의품격의 새로운 전속 모델이 된 이성경은 특유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임은 물론,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치즈 인 더 트랩’, ‘낭만닥터김사부2’ 등의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왔다.
업체 관계자는 “이성경의 도시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GNM자연의품격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성경은 GNM자연의품격에서 다양한 건강상품을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