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펀슈머라 불리는 MZ세대를 겨냥,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상품이다. 양사 공동으로 기획한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매콤한국물의 생면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을 담고 있다.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그리고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1명) ▲갤럭시버즈 (5명) ▲CU기프티콘 5000원권(50명)을 증정한다.
또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콘셉트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000개 한정으로 출시했으며, 이는 지난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됐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