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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작년 1분기와 비교해 57.7% 감소한 375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1001억원으로 1.9%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30.6% 줄어든 343억원으로 집계됐다.
GS리테일,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 출시 100일만에 510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지난 1월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출시 100일째인 4월 14일 기준, 누계 판매량 510만개를 돌파, 지난 7일 ‘브레이브걸스’와 공식 모델 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브레디크는 GS리테일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 이상의 고품질 베이커리를 제공하고자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품질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초기 순우유식빵 등 3종을 선보인 이후 현재 19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GS25의 판매데이터를 살펴 보면 출시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1월부터 4월 19…
"GS25에서 상품 결제 한다" 무신사, GS리테일과 맞손
스탠다드 판매 제휴…편의점 현금 결제 시스템 구축
GS리테일‧홈쇼핑, 2600만 고객 데이터 분석…“합병 시너지 극대화”
GS25 고객 구성비 30대 이하 62%, GS홈쇼핑 40대 이상 81%로 통합 시 상호 보완적
GS리테일-GS샵, 국내 최대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구축
GS리테일이 GS샵과 온·오프라인의 채널 활용을 통한 플랫폼 시너지 확대를 본격화한다.GS리테일이 20년 7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의 서비스 범위를 30일부터 GS샵으로 확대 론칭한다.이번 서비스 확대로 소비자가 GS샵의 모바일 앱과 온라인몰에서도 전문적인 주류를 주문하고 가까운 GS25에서 찾아갈 수 있게 됐다. 대표적 유통 규제 혁신 사례로 꼽히는 주류 스마트오더가 홈쇼핑 채널에도 적용되는 것.양사는 합병을 발표한 후, 상품과 채널 시너지 도모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가장 먼저 와인…
GS리테일 ‘우딜’, BBQ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 확대
GS리테일은 17일 제너시스BBQ와 우리동네딜리버리(이하 우딜) 배달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우딜은 우딜모바일앱(이하 우딜앱)을 다운로드 받은 일반인들이 우친(우리동네딜리버리친구: 배달자)으로 참여할 수 있는 GS리테일의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이다.소비자가 ‘요기요’, ‘카카오주문하기’ 앱으로 GS25나 GS더프레시의 상품을 주문하면 우친이 우딜앱을 통해 소비자에게 배달하는 구조다.GS리테일이 우딜의 배달 서비스 범위를 이른바 3PL(Third Party Logistics; 제3자 물류) 영역까지 확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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