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기 영화·해외드라마 한 곳에"…SKB, 월정액 '오션 셀렉트' 출시


입력 2021.05.11 09:30 수정 2021.05.11 09:30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인기 상위 20% 영화·해외드라마 한 곳에 모은 월정액 출시

콘텐츠 무제한 이용에 월 5500원… 모바일 B tv로도 이용 가능

모델이 SK브로드밴드 월정액 상품 '오션 셀렉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한데 모아 실속 있게 구성한 월정액 상품 ‘오션 셀렉트’(OCEAN SELECT)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션셀렉트는 기존 B tv 영화 월정액 '오션'을 압축한 서비스로, ‘실패 없는 콘텐츠, 실속 있는 가격’을 표방한다. 저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확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시청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별된 양질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오션셀렉트는 기존 오션의 콘텐츠(영화 기준 약 1만1000편) 중 가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영화 및 해외드라마 20%를 선별해 서비스한다. 할리우드 인기작 ‘나이브스 아웃’과 ‘1917’, 인기 미국 드라마 ‘S.W.A.T’(스와트)와 굿닥터 등이 대거 포함됐다. 영화 1615편과 해외 드라마 419 시즌이 우선 제공되고, 매주 인기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료는 월 5500원(부가세 포함)이며 상품 가입 시 오션 셀렉트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TV와 ‘모바일 B tv’로 연결, 스마트폰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청하던 VOD는 TV 및 스마트폰을 통해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오션 셀렉트는 알찬 콘텐츠 구성, 합리적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원하는 시청자를 위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