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7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김○○ 씨)도 배출했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단기합격에 특화된 정통 족집게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만에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르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정답률이 독보적이고, 반복학습 시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따라서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을 반복학습하면 나이와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김 씨는 이 같은 경록 인강, 교재로 70일간 공부해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에 성공했다. 그는 일반적인 시험대비 방법인 기본서를 공부한 뒤 문제를 푸는 것과 달리,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아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한 뒤 기본서의 관련 내용을 공부하는 방법 위주로 시험을 준비했다.
단순 암기만으로는 시험을 준비하기 어렵다고 느껴 강의를 2배속 재생으로 반복수강하며 문제 이해에도 힘을 기울였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그의 친필 합격후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최근 5년 이상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초단기합격자를 연속적으로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