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은행, ‘NH자산+’ 광고 3000뷰 달성 기념 이벤트


입력 2021.08.19 14:42 수정 2021.08.19 14:42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선착순 1만명 한정판 이모티콘 등 제공

농협은행이 'NH자산+' 광고 합산 조회수 3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 ‘한소희’가 출연한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합산 조회수 3000만 뷰 달성을 기념,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송혜주 파트너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000만 뷰를 달성했다”며,“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6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 한소희편·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