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캐스팅…첫 정극 도전


입력 2021.09.06 09:35 수정 2021.09.06 09:3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대학교 여신’ 진세희 역으로 열연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합류한다.


ⓒ에잇디 엔터테인먼트

6일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혜원은 최근 새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원작 데이세븐)에 캐스팅됐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뷰를 기록하며 2019년 웹드라마 부문 정상에 오른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잇는 작품이다. 이번엔 대학으로 그 무대를 옮겨 더욱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강혜원은 극중 화양대학교의 여신이자 선망의 대상 진세희로 분한다. 외모는 물론 두뇌까지 갖춘 ‘만능캐’지만 원하는 것은 꼭 갖고야 마는 인물이다. 시즌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들과의 갈등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재정의 ‘취미’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강혜원은 진세희라는 매력적이면서도 입체적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에잇디 엔터테인먼트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강혜원의 새로운 도전에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