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홍광호 ‘지금 이 순간’ 공개
신성록·류정한 음원도 순차 공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넘버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22일 제작사 오디컴퍼니에 따르면, 이날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신성록, 류정한까지 ‘지킬/하이드’ 역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고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은 작품 속 지킬 박사가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앞두고 성공을 향한 간절한 열망과 자기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담아낸 곡이다.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지킬앤하이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불후의 명곡이다.
이어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와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얼라이브 2’는 ‘하이드’의 악함을 강렬하고 임팩트 있게 보여주는 대표곡이자 살인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하이드’의 분노와 복수심이 폭발적으로 표출되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대결’은 두 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의 대립이 절정으로 치닫는 클라이맥스 곡으로 순식간에 변화하며 표현해내는 두 캐릭터의 극에 달한 감정과 이중인격의 면모를 단번에 보여주는 가장 파괴력이 높은 곡이다.
제작사는 또 하이라이트 명곡 음원 공개에 이어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을 비롯한 이번 시즌 전 배우가 참여한 3CD 구성의 OST 발매를 앞두고 선주문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 ‘지킬앤하이드’는 2022년 5월 8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