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2021.11.15 15:31 수정 2021.11.15 10:3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노스페이스, '키즈 폴라 다운 재킷' 착용컷.ⓒ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우수한 보온성에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더한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숏패딩 3종은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야상형 스타일과 플리스와 패딩의 매력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 그리고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인공충전재 적용 제품까지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는 물론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와 리얼 퍼(Fur)를 대체하는 에코 퍼 등을 각각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이기도 하다.


키즈 폴라 다운 재킷은 스웨트 팬츠, 카고 팬츠 등 기본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코디로 연출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넉넉한 사이즈의 아웃 포켓 적용으로 수납력을 강화해 일상은 물론 캠핑, 스키 등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키즈 비 베터 플리스 재킷은 올 겨울 패션업계 최고 인기 아이템인 플리스와 숏패딩을 한 벌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아우터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와 보온성이 뛰어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키즈 알칸 티볼 재킷은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착한 패딩이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다운 대비 건조 속도가 빨라 관리하기도 편할 뿐 아니라 재킷 사이드 하단부에 여닫이 단추를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특히 더 적합한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한파가 이어지며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대비하고자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겨울철 아우터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겨울철 아우터의 기본인 보온성은 물론이고 활용도를 강화하는 한편 충전재, 퍼 등 옷의 다양한 요소에 걸쳐 친환경성과 윤리성을 적극 반영한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