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대용량 출시


입력 2022.01.07 14:29 수정 2022.01.07 12:2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빌리프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베스트셀러인 뉴메로 10 에센스의 대용량 점보 에디션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인 200ml로 증량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어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수분 보호 에센스이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57%, 15%까지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담긴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빌리프 유니버스 속 등장인물인 빌리프숍 점원 ‘빌리’가 무엇이든 때리면 10초 가득 채워지는 요정 ‘로이’의 ‘텐텐망치’를 얻기 위해 신비로운 테마파크 ‘비비디 파크(Vividi Park)’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빌리프 담당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관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세안 직후 10초 안에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주는 뉴메로 10 에센스의 비비디 파크 에디션 스토리에 이어 앞으로 빌리프 유니버스의 스토리는 다른 제품을 통해서도 지속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