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에쓰오일은 27일 온라인으로 2021년 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콜을 열고 "올해 정기보수는 넘버2 CDU, 넘버1 RFCC를 계획 중"이라며 "넘버1 PX와 PO 플랜트도 정기보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효율적인 정기 보수 작업 위해 집중적으로 할 계획이며 스케줄은 대부분 하반기에 계획돼 있다"고 덧붙였다.
[컨콜] 에쓰오일 "샤힌 프로젝트, 2026년 준공 계획"
에쓰오일은 27일 온라인으로 2021년 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콜을 열고 "샤힌 프로젝트는 올해 6월 피드 작업을 완료하고 FID(최종투자)를 결정할 계획"이라며 "2026년 상반기에는 건설을 완료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이어 "현재 상세 설계 진행중이이어서 피드웍이 완료되면 자세한 투자 규모와 케파 등을 종합적으로 시장에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에쓰오일, 지난해 영업익 2兆 돌파 '사상 최대'
석유 수요 회복에 따른 정제마진 개선 및 유가 상승에 따른 재고평가 이익 영향올해 정유 사업 호조 기대…윤활기유 등 非정유 역시 견조한 수요 전망
에쓰오일, ‘2021 영웅소방관’ 시상…8명에 총 9천만원 수여
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19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소방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 에쓰오일은 소방청의 추천을 받고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김용원 소방위(52세∙강원 춘천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 2000만원을 시상했다.또 김학진 소방위(53세∙울산 울주소방서) 등 ‘영웅 소방관’ 7명에게 각각 상패와 상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영예의 ‘최고 영웅 소방관’에 선정된 김용원 소방위는 지…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의협, 내일 대규모 장외집회…의대생 6000명 참여 예고
"전광훈 대선 출마? Yoon Again! 낭보 중의 낭보"…박지원의 박장대소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