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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성 수수료 증대·비용절감 효과
하나카드는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2505억원으로 전년 대비 62.1%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3445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62.1% 증가했다.
이자이익은 4720억원, 수수료 이익은 2326억원, 기타 영업이익은 205억원을 기록했다.
하나카드의 실적 개선은 결제성 수수료 증대와 디지털 혁신에 따른 비용 절감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하나카드, 생활금융플랫폼 1Qpay QR결제 사업 가속
하나카드은 모바일 간편결제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원큐페이(1QPay)의 QR결제 가맹점을 국내 및 해외에서도 확대하겠다고 17일 밝혔다.하나카드의 1QPay는 간편결제서비스와 고객의 자산관리, 송금, 카드 서비스, 하나머니 등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이다. 1QPay의 QR결제는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로 1QPay 앱만 있으면 아이폰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난해 11월 전국의 CU편의점을 시작으로 현재 다이소, 롯데면세점, 달콤커피에서 QR코드를 통한 결제가 가능해졌다.…
하나카드, '소비 패턴 분석 혜택'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특정 분야의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담아 제공하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하나카드는 2009년부터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내맘대로 쁨 카드는 기존의 내맘대로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시리즈의 첫 상품이다.하나카드는 여성과 가족생활 손님을 메인 타깃으로 한 내맘대로 쁨 카드를 시작으로 전 연령 타겟, MZ세대 타겟 손님을 겨냥한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도 연속 출시 할 계획…
하나카드, 설 앞두고 4대 대형마트와 명절선물 이벤트
하나카드는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국내 4대 대형마트와 '설 명절 선물 미리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명절 장보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가족과의 만남 등 친목 모임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설 명절에는 선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설 선물 사전 예약 행사도 비중 있게 진행한다.대상품목은 한우, 사과, 육포 등 품격 있는 고급 신선-가공식품 세트부터 샴푸, 비누 등 실속 생활용품 세트까지 …
하나카드 "하나머니 송금 수수료 무제한 면제해 드려요"
1일 한도 1000만 머니
하나카드, '사장님서비스' 오픈…마이데이터 속도
신용지수, 상권진단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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