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개그맨 황제성, 간편 조리식 전문기업 올곧 ‘바바김밥’ 전속모델 계약


입력 2022.04.18 14:00 수정 2022.04.18 11:27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사진출처 (주)올곧

간편조리식기업 올곧이 급속냉동 ‘바바김밥’ 출시와 함께 개그맨 황제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올곧 바바김밥 관계자는, ‘황제성씨의 밝고 유쾌하면서도 가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우직한 노력과 희생이라는 바바김밥의 기업철학과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사유를 밝혔고, 생소한 냉동김밥 시장을 가격 경쟁력과 맛의 차별화로 개척해 나감에 있어서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제성은 광고에서 1인 다역을 열연하며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먹는 즉석김밥’이라는 문구와 함께 바바김밥을 유쾌하게 시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올곧이 올해 개그맨 황제성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진행한 첫 번째 광고다.


바바김밥은 전자레인지만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즉석김밥 맛을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 간편한 한끼를 선호하는 학생들과 바쁜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간편한 한끼를 즐기기 원하는 부부와 가족들에게도 적합한 냉동 간편조리식품이다.


올곧은 가격 경쟁력과 차별화된 맛을 중심으로 아직 소비자들에게 낯선 냉동김밥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개그맨 황제성을 전속모델로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행 할 예정이며, 추후 ‘바바 소불고기김밥’과 ‘바바 다이어트김밥’도 추가로 출시 한다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