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 이은해의 두 번째 살인 혐의인 '파타야 살인' 건을 검찰이 무혐의 종결하기로 잠정 결론 내렸다.
26일 연합뉴스TV에 따르면 인천지방검찰청은 태국 경찰이 변사로 처리한 '파타야 사건'을 사고사로 종결할 방침이다.
검찰은 해당 사건에 타살 혐의점이 없다고 봤다.
일각에서는 이은해가 '계곡 살인'에 앞서 2014년에도 태국 파타야에서 보험금을 노리고 약혼자인 전 남자친구를 살해했다는 의혹이 일었다.
이은해 남편 사망직전 계곡 영상, 소름끼치는 정황 나왔다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 이은해(31)·조현수(30)가 도주 4개월 만에 검거된 가운데 이씨가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기 위해 경찰에 제출한 영상이 조작됐을 가능성이 제기됐다.지난 24일 채널A는 이은해가 제출한 영상에 대한 법영상 전문가의 소견을 보도했다. 그가 분석한 영상은 이은해가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초기 수사를 맡은 경기 가평경찰서에 제출한 것이다.영상에는 조현수와 전과 28범이자 조현수의 지인인 공범 이모씨 그리고 피해자 윤모씨 등이 등장한다.영상에 따르면 조현수와 이씨는 4m 높이 바위에 올라 좌우측을 둘러보며 뛰어내릴 …
'계곡살인' 피의자 이은해, 혐의 전면 부인…국선 변호인도 거부
혐의 적극 부인하며 사선 변호인 선임할 듯
'계곡 동행인' 지인 "이은해, 보험금 타려고 '남편 죽였어'라고 하더라"
이은해 10대부터 조건 만남으로 생계…"부평경찰서에서 유명, 뉴스 보고 '은해 나왔다'" 살해 혐의 남편과의 혼인기간 포함해 8년간 만난 남성만 6명 표창원 "이은해 금전 획득의 중요한 수단은 남자…결혼, 또 하나의 수단"이은해·조현수 도주 중 호캉스 즐겨…"도망자 아닌 여행자처럼 지낸다"
술자리서 남편 머리채 잡았던 이은해 "친하니까 괴롭히는 거야"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 이은해가 술자리서 피해자인 남편 윤모 씨의 머리채를 잡는 등의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23일 SBS는 이은해와 남편 윤 씨의 전화통화 녹취와 윤 씨가 공범 조현수에게 보낸 메시지 등을 공개했다.보도에 따르면 이은해는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남편의 머리채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윤 씨가 고통을 호소하자 이은해는 "내가 있잖아, 술 먹으면 제일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막 대하거나 막 괴롭히거나 그래"라며 "내가 오빠를 무시하고 그래서 그렇게 행동한 게 아니라 그냥 그래"라고 했다.또 이은해는 윤 씨와…
이은해 동창 "이은해 PC방서 매일 채팅…고등학생 때부터 조건만남"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 이은해가 고등학생 때부터 조건만남(성매매) 등으로 경찰서를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나왔다.이은해의 동창은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와의 인터뷰에서 "(계곡 살인 사건에 동행한 이은해와 공범 이모 씨가) 고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일 것"이라며 이같이 주장했다.동창은 "가출팸 무리 중 한 명인 이은해와 이 씨 무리의 질이 너무 나빠서 별로 어울리고 싶지 않은 친구들이었다"고 했다.이어 "고등학교 때는 진짜 조건만남하고 다니거나 조건만남 해서 돈을 훔쳐 간다든지, 같이 친구들과 PC방에 가면 옆…
[CES 2025 프리뷰①] 한층 진화한 AI…글로벌 전역 물들인다
최대 전시 규모·관람객 전망…AI 외 양자 컴퓨팅·에너지 전환 관심인텔·구글·퀄컴 '빅테크' 위용 과시…다채로운 기술 향연 기대감삼성·SK·LG...한 발 앞선 AI·반도체·모빌리티 기술 뽐내
[CES 2025] LG전자, 프로젝터 신제품 2종 공개...“활용도·이동성 강화”
[CES 2025] LG전자 손잡은 10여개 스타트업 참가...헬스테크 등 선봬
[오늘 날씨] 절기상 '소한', 중부지방 최대 8cm 폭설…블랙 아이스, 가장 주의해야 할 점
원희룡, 尹 탄핵사유 내란죄 철회에 "野, 이재명 위해 국민 농락"
"내란죄 철회됐음에도 탄핵심판 강행은 위법"…헌재 상대로 '변론기일 지정 무효' 소송
제1153회 로또 당첨번호 '1·9·10·13·35·44'번...1등 당첨 지역 어디?
'김선태 충추맨' 초고속 승진하고 또 승진했다
[데일리 헬스] '먹방 여신' 화사, 살 빼려고 '이것'까지…여가수 '고충 토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공항보안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액션 스릴러
서지용의 금융 톡톡
한국경제 내수진작에 찬물을 끼얹는 적격비용 제도
정기수 칼럼
최상목의 결단...벌써 대망론?
‘으샤으샤’하기 바라는 2025 을사년 스포츠계 [기자수첩-스포츠]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하필 이 시국에”…아쉬움 큰 은행권 파업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