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는 월트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The Muppet Show)’와 협업해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럭키마르쉐는 22 SS시즌 머펫 쇼의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함께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럭키마르쉐와 월트 디즈니의 만남은 21 FW 숲속 친구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밤비’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머펫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티셔츠, 삭스, 베이스볼 캡 등을 선보이며 위트 넘치는 아이템을 통해 일상 속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럭키마르쉐x머펫 쇼 협업 티셔츠는 앞 뒷면에 머펫 쇼의 주인공인 개구리 캐릭터 커밋(Kermit)의 자수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오버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일상 속 다양한 룩에 유니크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활기차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의 기분 좋은 만남이 성사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