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는 스페셜 케어라인 니어바이(Nearby)에서 비건 바디케어 6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허스텔러 니어바이라인은 ‘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바디, 핸드 등을 관리하는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 워시·로션은 무화과, 로즈, 베티버 등 자연에서 찾은 향을 바탕으로 잔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무화과, 비터 스윗 등 성분을 담아 달콤한 향이 특징인 ‘다이브 인 피그’, 로즈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주는 ‘스틸 어 로즈’, 베티버와 진저향이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데저트 우드’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녹두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등 곡물을 배합한 곡물 콤플렉스 등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 워시·로션 세트는 최대 40%,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단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초롱 W컨셉 뷰티PB사업팀장은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바디케어까지 확장되면서 이를 고려해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