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입력 2022.05.16 16:05 수정 2022.05.16 16:05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혁신 제품 라인업 강화... 견고한 고객 신뢰 증명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코웨이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한 점도 호평 받았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