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새론 대형 음주사고에 이재명 갑자기 소환된 이유


입력 2022.05.18 17:33 수정 2022.05.18 18:37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배우 김새론(22)을 두고 팬들이 입장문을 냈다. 이 가운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언급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18일 디시인사이드 김새론갤러리는 성명을 내고 "팬들은 너무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으며, 향후 김새론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합당한 처벌을 달게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갤러리는 김새론이 어린 나이에 데뷔한 점을 강조,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먀 "김새론은 자신이 맡아 온 배역에 애정을 이며 그만큼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이 뚜렷하고 깊이감이 있는 배우임을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이날 발생한 사고를 언급하며 "김새론이 합당한 처벌을 달게 받길 바란다"고도 전했다.


그러면서 "김새론도 초심으로 돌아가 스스로 잘못을 성찰하다 보면, 대중이 진심을 알아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기에 너무 낙담하지 말길 바란다"고 위로했다.


ⓒ김새론 갤러리 성명문

이들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거론하기도 했다. 김새론 갤러리는 "대선후보였던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도 과거 음주운전을 통해 150만원의 벌금형을 받은 적이 있지만, 20대 대선에서 47%가 넘는 특표율로 국민적 지지를 받았다"며 김새론도 반성한다면 이처럼 다시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쳤다.


해당 성명문을 두고 누리꾼들은 "일부러 저러나" "비꼬려고 쓴 것 같다" "언급된 이 누구 하나도 이득이 될 거 없는 성명문" "누구든 음주운전하면 정말 강력처벌을 받아야 한다"라며 비난했다.


한편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후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에 댓글 작성이 불가능 하도록 조치를 취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