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패턴 및 색상을 더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기능성 재킷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노벨티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설산 패턴을 전면에 적용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이다.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해주고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다.
‘하이 마운틴 재킷’은 노벨티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과 마찬가지로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으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적용해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외부의 먼지에도 신체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재킷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웃도어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고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제품을 통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