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홈플러스, 핼러윈데이 대축제 연다


입력 2022.10.17 10:31 수정 2022.10.17 10:3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17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어린이가 함께 핼러윈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먹거리와 파티용품, 문화센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기획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핼러윈 행사로는 처음으로 ‘신선식품’ 기획전 ‘오싹하게 신선한 핼러윈의 맛!’을 선보인다. 핼러윈의 상징 호박부터 파프리카, 연어, 양숄더랙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녀 손가락 콘셉트의 ‘스윗 사파이어 포도’를 필두로 제스프리 키위,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에 핼러윈 패키지를 적용해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제주밀감, 사과, 단감, 키위 구매 시에는 유령 얼굴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꾸미는 재미도 더했다.


핼러윈이면 아이들이 집집마다 간식거리를 받기 위해 외치는 “Trick or Treat”(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예요)에 호응하는 맛있는 제과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릭시 롤리팝 미니빔 파티팩’은 캔디와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파티 필수품 ‘미니빔’을 함께 구성해 2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태 얼초(얼려먹는 초코) 핼러윈 만들기’, ‘롯데 허쉬 키세스 잭오랜턴’ 등 2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맛은 물론 건강함도 듬뿍 담은 ‘그릭데이 핼러윈 기획세트’는 그릭요거트 2입과 그래놀라 토핑&꿀이 깜찍한 유령 패키지에 담긴 특별 기획팩으로 선보인다.


핼러윈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대표 음식을 간편하게 근사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프레시지 훈제오리 단호박찜’은 4000원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한알 구운달걀’, ‘프레시지 윈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신선가공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핼러윈 파티 용품과 코스튬 액세서리 모음전도 160여종의 상품으로 다양하게 채웠다. 핼러윈호박풍선, 스크림 마스크, 드라큘라 망토(아동)도 판매한다. 핼러윈 드레스세트 2종(망사리본/호박)은 각 2만원, 호박바구니 6종(야광/주황/검정)은 크기별로 선보인다


아울러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420여종의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온라인에서는 마일리지 50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110개점 문화센터에서는 쿠킹&베이킹, 동화 미술놀이, 클레이 및 공예 만들기 등 핼러윈 특집 강좌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퍼포먼스 미술! 핼러윈 호박 물감놀이’, ‘핼러윈 사탕 바구니 만들기’, ‘핼러윈 꼬꼬마 마술사들의 신비한 마법 SHOW’ 등 약 1100개에 이르는 강좌를 개설 운영 중이며 이미 1만여명의 수강생이 모집될 만큼 고객 반응도 좋은 편이다.


심완섭 홈플러스 신선식품MD팀장은 “코로나19로 참아온 핼러윈 파티를 즐겁게 해줄 신선식품 특집을 처음으로 기획했다”며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행복한 핼러윈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