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전 세계 네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 조성


입력 2022.11.09 16:29 수정 2022.11.10 10:02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건립되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를 공급한다.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이뤄진다. 마스턴제51호여의도피에프브이㈜가 시행을 맡았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부대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투숙객 전용 VVIP프리미어 비서서비스, 홈 버틀러,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는 갤러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객실은 펜트하우스부터 테라스하우스 타입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객실의 거실 천장고를 약 2.95m로 설계해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펜트하우스 타입인 전용면적 103㎡ HA 객실은 3면 개방형 구조로 한강과 도심, 여의도공원 뷰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2개의 침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에 따라 3룸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에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도 도입된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인 콜러(Kohler)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제시(Gessi), 엘마(Elmar), 바라짜(Barazza), 독일 유명 브랜드 듀라빗(Duravit)의 제품을 곳곳에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의 휴양과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60개가 넘는 호텔 및 리조트, 59개의 스파, 66개의 리테일 갤러리, 3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 등이 포함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호텔, 리조트, 스파, 갤러리, 골프, 레지던스로 다각화된 반얀트리의 포트폴리오는 글로벌 주요 수상 실적이 있는 반얀트리(Banyan Tree), 앙사나(Angsana), 카시아(CASSIA), 다와(Dhawa), 라구나(Laguna) 등 10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신생 브랜드 옴(Homm), 가리야(Garrya), 폴리오(Folio) 그리고 두 개의 신규 반얀트리 브랜드 이스케이프(Escape), 베야(Veya)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