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TV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 형식의 ‘도전 파스타스타’ 이벤트 성료 소식과 함께 소비자 참여 결과를 반영한 풍성한 기획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전 파스타스타’는 이탈리아 각지를 대표하는 다섯 파스타가 모여 최고의 파스타를 겨루는 서바이벌 콘셉트로 소비자와 함께 우승 후보를 투표해 최고의 파스타를 선발하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면사랑 이탈리아 대표 제품들의 캐릭터들이 나와 단순한 리듬에 제품명을 반복 노출하는 오디오 마케팅으로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해, 숏폼 콘텐츠 공개 하루만에 오가닉뷰 3만회를 넘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와 소통하며 최고의 파스타 스타를 뽑았으며 총 600여명 이상이 참여했다. 1등으로는 매콤한 크림소스 풍미가 가득한 베이컨 투움바 생면 파스타가, 뒤를 이어 쉬림프 로제 생면 파스타가 선정됐다.
소비자 참여를 통해 선정된 제품은 면사랑 기획전으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베이컨 투움바 파스타 제품 구매 시 미트 볼로냐 냉동팩면 추가 증정 혜택과 함께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천원을 함께 지급한다.
이외에도 쉬림프 로제 생면 파스타, 명란오일 파스타 구매 후 리뷰 작성 시에도 포인트 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성료 기념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5일까지 면사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