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8일 중부지방 온도가 한낮에도 영하 6도에 이르는 강추위 속에 서울 송파구 위례신도시 주민들이 전기가 끊긴 채 어려움을 겪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10분께 송파구 위례포레샤인 13단지 등 6개 단지 3400여 세대에 전기 공급이 끊겼다.
오후 3시 현재 2개 단지에 여전히 전기가 공급되지 않고 있다.
한국전력은 아파트 자체 차단기가 동작해 정전이 발생했다며 자세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연합뉴스에 밝혔다.
"어차피 넌 불법" 모텔서 성매매女에 준 돈 다시 뺏은 30대男
서울 소재 한 모텔에서 성매매 여성에게 대금을 갈취하고 폭행한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문병찬)는 성매매와 강도상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했다.A씨는 서울의 한 모텔에서 작년 3월 성매매 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B씨와 120만원을 주고 성매매를 했다.A씨는 이후 B씨가 샤워를 하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간 사이 120만원을 절취하기로 마음먹고 바닥에 놓인 B씨의 가방을 들고 나가려 했다.이를 본 B씨가 막아서자 A씨는 B씨의 머리채를…
"히샤를리송, 내 얼굴 지워라"…4200만원 보낸 네이마르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자신의 얼굴을 등에 문신으로 새긴 히샤를리송(토트넘)에게 지워달라는 요구와 함께 4200만원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17일(현지시각) 브라질 현지 매체 '글로보'를 인용한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네이마르가 히샤를리송에게 자신의 얼굴을 지워달라며 문신 제거비로 3만유로(약 4200만원)를 송금했다.데일리스타는 "히샤를리송의 문신은 네이마르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며 "네이마르는 문신 제거를 하라며 히샤를리송에게 3만유로를 줬다"고 했다.히샤를리송은 지난 14일 브라질 유명 타투이스트를 통해 등…
"RH가 대체 뭐냐 vs 기본 상식이다"…서울교통공사 공지에 갑론을박
서울교통공사가 지하철 운행 변경을 알리는 공지를 올리자 온라인상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서울교통공사는 지난 1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서울 전역 대설주의보 발효에 지하철 운행과 관련된 공지를 트위터에 올렸다.서울교통공사 측은 "현재 서울 전역으로 대설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이에 RH 시간대 지하철 집중배차를 30분 연장하여 운행 하오니 열차 이용에 참고시기 바랍니다"라고 알렸다.그런데 이 때 공지에 사용된 'RH'라는 영어 줄임말을 두고 설전이 벌어진 것.한 누리꾼은 서울교통공사 측에 "RH라는 영어 좀 지양해 주세요. 여기가 영미…
푸틴이 없어졌다…"작전명은 노아의 방주"
푸틴, 최근 공식석상 두문불출'건강 이상설' 재확산"실각 땐 남미행" 관측 나와
나경원 "광주 탄핵반대 집회가 악마?…이재명 민주당이야말로 악마"
尹은 '질서유지'랬는데…계엄 당일 국회 단전했던 계엄군
명태균 측,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정황’ 통화 복기록 공개
"트럼프 상호관세, 美 물가 올 연말 2%p 끌어올릴 것"
젤렌스키 "우크라 빼놓은 종전안 인정 못해…美, 아무런 연락 없어"
故 김새론, 마지막 포착된 모습 보니…"혼자 있을 때 어두워 보였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 ‘하야’…마지막 기회 숙고하라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과 푸틴의 ‘아우루스’ 정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딥시크 금지법’ 만들어 원천 봉쇄한다
트럼프의 '기울어진 운동장'은 평평해질까 [기자수첩-산업]
3월 4일 대체거래소 출범…복수 주식거래 시장 위한 과제들 [기자수첩-금융증권]
이재명은 '빨간 구두'를 신었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