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스타일, MSGM X 오딕트 콜라보 블루투스 이어폰 단독 출시


입력 2022.12.23 16:30 수정 2022.12.23 16:3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MSGMX오딕트 콜라보 블루투스 이어폰.ⓒ한스타일

한스타일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음향 전문기업 크레신의 브랜드 오딕트가 함께 제작한 블루투스 이어폰 ‘트위그 프로 젠더 플루오’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반 스포츠웨어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 MSGM은 다양한 컬러, 패턴, 디테일을 활용한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룩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MSGM의 패셔너블한 매력과 오딕트의 테크놀로지를 더해 디자인과 제품력 면에서 남녀 모두 선호할 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인다.


트위그 프로 젠더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딕트의 대표 이어폰 상품인 ‘트위그 프로’에 MSGM의 시그니처 컬러인 형광 노랑을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케이스 중앙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컨셉인 ‘젠더 플루오(gender fluo)’가 각인돼 차별화된 새로움을 보여준다.


블루투스 이어폰 트위그 프로는 ‘디지털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총 4개의 마이크를 통해 주변 소음을 최대 98% 감쇄시켜 사용자 몰임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스타일은 MSGM 국내 공식 수입사로 이번 트위그 프로 젠더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독 론칭하고 내년 1월4일까지 2주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오픈 프로모션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영직 한스타일 신사업실 총괄 실장은 "한스타일은 MSGM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오딕트와 함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모두 아우르는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지원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