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은 금융 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권익을 제고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농협은행에 우수 제안을 해주신 고객을 초청해 금융 소비자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석용 행장은 "고객의 신뢰는 농협은행이 성장할 수 있게 한 가장 큰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받아 문제점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소비자 보호를 적극 실천해 금융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은 금융 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권익을 제고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농협은행에 우수 제안을 해주신 고객을 초청해 금융 소비자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석용 행장은 "고객의 신뢰는 농협은행이 성장할 수 있게 한 가장 큰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받아 문제점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소비자 보호를 적극 실천해 금융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