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천시, 5월 송도서 멀티미디어 드론쇼 펼쳐져


입력 2023.05.04 10:04 수정 2023.05.04 10:04        김성웅 기자 (lyeksw53@dailian.co.kr)

야간마켓·세일페스타, 나이트 셔틀·송도 마블워크 등 즐길거리 풍성

5월의 인천의 밤이 더욱 뜨겁게 빛날 예정이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3일 저녁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올 나이츠 인천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개최하는 등 오는 13일과 27일 잇따라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열린다.


4일 시에 따르면 멀티미디어 드론쇼는 500여대의 드론과 무대 퍼포먼스가 함께 하늘과 지상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센트럴파크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밤의 풍경을 선보인다.


오는 13일과 27일 저녁 9시 멀티미디어 드론쇼가 펼쳐져 인천만의 역사와 매력을 밤하늘에 담아내며 하늘과 지상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론쇼는 센트럴파크 유엔광장에 마련된 관람존과 센트럴파크 일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5월 한달 동안 주요 상권과 연계한 ‘야간마켓&세일페스타’, 무료 버스를 타며 송도의 야경을 감상하는 ‘나이트 셔틀’, 게임형 걷기 행사인 ‘송도 마블워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다.


시 김충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 밤하늘에서 펼쳐질 드론쇼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신규 관광객이 유치될 것”이라며 “5월과 6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송도에서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멀티미디어 드론쇼 홍보 포스터ⓒ인천시 제공

김성웅 기자 (lyeksw5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성웅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