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텐트, 크로스바 등 전문 브랜드와 협업
전상품 블랙 컬러로 통일… 럭셔리함·세련미 강조
제네시스 브랜드는 캠핑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은 아이캠퍼, 헬리녹스, 툴레 등 캠핑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전용 용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상품에 블랙 컬러를 통일감 있게 적용해 제네시스 브랜드 고유의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통해 기존 캠핑을 즐기던 고객뿐 아니라 준비 과정이 번거로워 호텔 숙박을 더 선호해 왔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고 편리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은 ▲제네시스 루프탑 텐트 ▲제네시스 크로스바 ▲제네시스 캠핑체어 ▲제네시스 캠핑테이블로 구성됐다.
제네시스의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전용 아웃도어 상품, 디자인 휠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