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양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우수기업 9곳 선정


입력 2023.10.25 15:37 수정 2023.10.25 15:37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최대호 시장 “어려운 여건 속 노력 깊이 감사”

안양시청사 전경. ⓒ

경기 안양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인 사기 진작을 위해 ‘2023년 안양시 우수기업’ 9곳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지오투정보기술, ㈜미래해양, ㈜이너스텍, ㈜아이웨이, ㈜와이앤에스전자, ㈜귀뚜라미환경테크, 대한전력전자㈜, ㈜탈로스, ㈜금성 등 총 9곳이다.


시는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실시하고, 기업지원심의위원회에서 경영성과, 기술품질, 근무환경, 수출 및 고용, 지역사회 기여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시는 오는 11월 중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및 현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3년간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시 기업지원 사업 참여 시 가점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양시의 우수기업 선정은 2006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관내에서 2년 이상 사업 활동을 하고 있는 매출액 50억원, 종업원수 20명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최대호 시장은 “원자재 가격 인상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인 여러분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안양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